사진=아이에스동서

미사강변 신도시에 새롭게 들어서는 ‘한강미사 아이에스비즈타워’가 기업과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IS동서가 공급하는 ‘한강미사 아이에스비즈타워’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자족용지 25-1BL에 들어서는 복합업무시설로, 대지면적 8,295㎡(2,509평), 연면적 66,088㎡(19,991평),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로 근린생활시설과 기숙사 등 지원시설이 함께 들어서게 된다.

지하철 5호선 연장선(개통 예정)인 풍산역, 미사역과 인접해 있어 편리한 교통 이용이 가능하며, 지하철 9호선 연장사업(계획) 호재가 예정돼 있어 추후 근로자들의 출퇴근 여건이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지하철 9호선은 1, 2단계(개화~잠실운동장) 연장구간 개통에 이어 향후 미사까지 연장될 예정이며, 사업이 완료되면 강남까지 환승 없이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서울~춘천 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구리~포천 고속도로 개통 및 제2경부고속도로 건설사업 등 여러 호재가 이어지고 있으며, 서울양양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올림픽대로, 강동대교가 인접해 있고 서울 동남부와 연결되는 버스 노선도 많아 편리한 서울 출퇴근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한강미사 아이에스비즈타워’는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춘 것이 장점으로 3면이 트인 우수한 파노라마 한강 조망권을 자랑하며, 미사리 경정공원, 조정경기장 선동둔치 체육시설 및 망월천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근무환경을 누릴 수 있다.

한편 IS동서의 ‘한강미사 아이에스비즈타워’는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40(풍산동 218-10)에 홍보관을 마련해 놓았으며, 방문 시 자세한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현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