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파이널 블레이드’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인 ‘흑각용주(사수 고정 강림 영웅)’와 ‘흑염용주(사수 고정 초월 영웅)’, ‘흑영(도사 초월 영웅)’이 추가됐다.

흑각용주는 모든 적군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화룡파’ 분노 스킬을 발휘할 수 있다. 흑염용주와 흑영은 ‘무극’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흑염용주는 무극 스킬을 발휘해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다. 흑영은 무극 스킬을 사용해 사수와 무사로부터 받는 공격 데미지를 낮출 수 있다. 이용자는 다음달 14일까지 ‘초월 각성 도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초월 각성 강화에 성공하면 단계 별 보상(은각의 정수, 초월의 정수)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우리 함께 고수를 2’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초급 수련과 고급 수련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초급 수련 이벤트는 28일 이내에 계정을 생성한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28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30레벨 이상)는 고급 수련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미션을 수행해 ‘공깃밥과, ‘청옥’, ‘영혼 호리병’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6월의 특별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한 일자에 따라 ‘청옥’, ‘찬란한 보옥 상자’ 등을 받는다. 7일 간 출석하면 ‘6성 영혼 호리병’을 얻을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이건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