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저축은행은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강남구 수서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지역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금전기부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The-K저축은행은 수서종합사회복지관에 매월 정기적으로 도시락 배달 및 설거지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 8일에는 직접 어르신들 한 분 한 분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선물을 전달해드리면서 어버이날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배재환 The-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점차 증대되고 있다”면서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하여 앞으로도 활발한 기부 및 봉사활동 등을 통해 우리 사회에 어려운 분들에게 힘이 되고 빛이 되는 금융기관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The-K저축은행은 2017년 12월말 기준 32조의 자산을 보유한 한국교직원공제회가 100%지분을 보유한 자회사로,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교직원을 위한 상품과 행사를 제공하는 등 서민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계열사로는 The-K손해보험, The-K예다함상조, The-K호텔앤리조트, The-K소피아그린, The-K서드에이지, The-K교직원나라 등이 있으며, 교직원 및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영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