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영남대점과 서울 대학로점에서 ‘고기튀김X2 이벤트’ 진행

고기튀김. 사진=이연에프엔씨

이연에프엔씨가 운영하는 서울식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대학생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육수당은 대학가에 위치한 대구 영남대와 서울 대학로 매장에서 주요 메뉴 중 하나인 ‘파듬뿍 고기튀김(大)’ 주문 시 양을 두 배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고기튀김 x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육수당의 ‘파듬뿍 고기튀김’은 탕수육 같은 비주얼에 파가 듬뿍 들어간 메뉴로 돼지 앞다리살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술 안주로도 좋아 대학생들 사이에서 인기 메뉴로 꼽히고 있다.

이에 육수당은 대학가에 위치한 매장 중 가장 반응이 좋은 대구 영남대점과 대학로점을 대상으로 양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 대학생들에게 육수당의 메뉴와 브랜드를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는 영남대점에서 진행되며,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는 서울 대학로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육수당 관계자는 “대학생 고객들은 맛과 양에 민감하고 양이 많은 곳을 일부러 찾아 올 정도로 가성비를 가장 중요시 여기는 고객층”이라며 “육수당은 이들을 겨냥해 양을 두 배로 주는 이벤트를 기획, 우선적으로 대학가에 위치한 매장 2곳을 선정해 진행한 뒤 대학생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 경우 다른 매장 확대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