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 참석해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출시 축하

배우 이시언. 사진=크록스 제공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혁신적인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론칭을 했다. 이를 기념해 지난 27일 오후 6시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8층 이벤트 홀에서는 홍보대사 이시언의 팬사인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배우 이시언은 따뜻한 봄날과 잘 어울리는 핑크색 후드 티셔츠와 조거 팬츠, 네이비 라이트라이드™ 클로그를 매치해 내추럴하면서도 멋스러운 애슬레저 룩을 선보였다.

현장에는 사전 SNS 이벤트 추첨 및 당일 현장 선착순 접수를 통해 선정된 50여 명의 팬들과 함께 수많은 인파가 몰려 대세 배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이시언은 팬들 한 명마다 다정한 눈맞춤과 인사를 건네고 사인과 기념사진 촬영을 해주는 등 약 한 시간 동안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이 밖에도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홍보대사로 선정된 소감과 본인만의 S/S 시즌 패션 스타일링 팁을 공유한 미니 인터뷰를 비롯해, 팬과의 신나는 댄스게임 배틀, 신제품 라이트라이드™ 증정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시언은 “크록스는 장시간 신고 있어도 발이 편해서 평상시나 여행 갈 때도 꼭 챙기는 아이템인데, 이렇게 홍보대사 자격으로 팬사인회까지 열다니 감회가 새롭다”며 “여러분도 크록스 라이트라이드™의 마법 같은 편안함을 체험해보고 올 봄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애슬레저 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선영 크록스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 행사는 크록스의 신제품 라이트라이드™ 컬렉션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많은 분들이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크록스의 마법 같은 과학 기술로 탄생한 밀폐기포 합성수지 기반의 신소재 라이트라이드™는 고객들의 발 밑에 기분 좋은 지지감과 빠져드는 쿠션감을 선사한다. 라이트라이드™ 폼은 트렌디한 스타일과 실루엣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자아내며, 궁극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고객들에게 많은 지지와 사랑을 받아 온 기존의 크로슬라이트™ 폼보다 40% 더 부드럽고 25% 더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한편, 배우 이시언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7’, ‘투깝스’, ‘라이브(Live)’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강한 연기는 물론, ‘나 혼자 산다’에서 물오른 예능감을 보여주며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영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