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지노믹스 검사센터의 이노페이(INNOPAY) 결제 서비스. 사진=인피니소프트

인피니소프트는 랩지노믹스 검사센터에 ‘이노페이(INNOPAY)’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랩지노믹스 검사센터는 다양해지는 의료 환경에 부응하는 맞춤형 임상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01년에 설립됐다. 유방암·대장암 유전자 검사 등 최첨단의 분자유전학 검사와 혈액학, 임상화학 등 다양한 진단검사와 조직병리검사, 세포병리검사를 수행하고 있다.

최근 랩지노믹스 검사센터는 인피니소프트와 계약을 맺고 랩지노믹스 검사센터 상담원과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ARS안심결제 서비스와 이노페이 결제 앱(APP)을 도입하여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인피니소프트의 ARS안심결제 서비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상ARS번호를 이용한 모바일 신용카드 ARS결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상담원 전화결제, 온라인 결제 및 모바일 결제 시에 구매자(결제자) 본인의 휴대폰으로 발송된 가상ARS번호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ARS 점유자 인증 후 ARS 음성 안내에 따라 카드 결제가 진행되는 서비스이다.

랩지노믹스 검사센터 관계자는 “인피니소프트의 ‘ARS결제(ARSPAY)’ 서비스 도입을 통해 기존 모바일 신용카드 ISP·안심클릭 결제 방식이나 App 기반의 간편결제 시스템 보다 편리한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