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브랜드 모티브로 한 ‘박카스 굿즈’ 한정 선보여
젊은 층에게 박카스 브랜드 친숙도 높이기 위해 마련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자사 대표 피로회복제 박카스와 디자인 전문 쇼핑몰 천삼백케이(1300K)가 콜라보레이션을 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젊은 층에게 박카스의 브랜드 친숙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협업을 통해 1300K는 박카스 브랜드를 모티브로 한 ‘박카스 굿즈(상품)’를 한정 선보인다.

박카스 굿즈는 △박카스 블록 △박카스 타우린 마스크팩 △박카스 워밍 아이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됐다.

박카스 블록은 박카스 카페를 컨셉으로 한 키덜트 상품이다. 박카스 타우린 마스크팩은 박카스 주성분인 타우린이 함유돼 있는 게 특징이다. 박카스 워밍 아이 마스크는 온열이 지속돼 피로한 눈을 편안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박카스 굿즈는 1300K 온라인몰과 홍대, 명동 1300K 매장 내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종 산업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젊은 세대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