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루다항공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하나투어와 항공권 구매 시 할인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적용노선은 인천-인도네시아 왕복과 인천-호주 왕복 노선으로, 최대 15%의 할인율이 제공된다.

발권 기간은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이며, 탑승 기간은 23일부터 2019년 02월 23일까지다. 단, 탑승일로부터 최소 3일 전 발권을 해야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구매방법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공식 웹사이트나 모바일앱(프로모 코드란에 KRTF18을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예약발권부와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최근 웹사이트를 통한 항공권 구매 고객이 늘어나는 점에 착안하여 하나투어와 함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웹사이트나 모바일앱에서 인천-발리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면, 할인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을 주 6회 운항하고 있으며, 현지 시각 기준으로 자카르타는 오후 3시 45분, 발리는 오후 5시 50분에 도착하는 편리한 스케줄을 운영하고 있다.

또 인도네시아의 국영항공사로서, 올 8월 개막할 아시안게임의 개최지인 자카르타와 팔렘방 모두 당일 연결이 가능한 유일한 항공사로 주목 받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