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구매 데이터 20억 건이 반영된 객관적인 검색결과 보유
성공적인 베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진행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는 19일 검색엔진 <피코(PICO)>의 베타 서비스를 기념으로 이번달 30일까지 ‘피코에서 찾아봐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코>는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해 만든 해외 패션사이트 검색엔진이다. 현대카드 고객들의 실구매 데이터 약 20억 건을 분석한 결과를 반영해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피코>의 성공적인 베타 오픈을 기념해 사용자들이 편리한 검색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검색 서비스를 이용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패션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구찌’의 스니커즈와 보테가베네타 카드 지갑, MSGM 여성용 맨투맨 티셔츠, 메종키츠네 폭스 캔버스 에코백,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당첨 기준에 따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피코>에 접속 후 이벤트 제시어를 검색하고, 제시어와 검색결과가 함께 나온 화면을 캡처한 후 이벤트 전용 페이지에 등록하면 완료된다.

이번 행사는 현대카드 회원 여부와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고, 당첨자는 5월 9일 <피코>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피코>는 20억 건에 달하는 실 결제 데이터를 활용해 더욱 정확하고 차별화된 검색결과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