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채환, '관절팔팔' 홈쇼핑 게스트로 영입
송채환, '관절팔팔' 홈쇼핑 게스트로 영입
  • 제갈민 기자
  • 승인 2018.04.1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스팡
사진=씨스팡

최근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씨스팡이 배우 송채환을 자사 대표 제품인 ‘관절팔팔’의 홈쇼핑 게스트로 영입했다.

씨스팡의 ‘관절팔팔’은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 형태로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관절 기능성’에 대한 개별인정을 획득하며 효과를 인정 받은 대표적인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에 따르면 관절팔팔의 원료인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은 관절 기능성 원료 중 3년간 생산 실적 1위, 국내 매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2일 송채환은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쇼호스트와 함께 제품의 장점을 알기 쉽게 설명하며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고, 공감대 형성을 통해 기존 고객층을 넘어 새로운 고객층을 유입하는데 성공했다.

씨스팡 관계자는 “송채환씨는 수많은 방송 경험으로 순발력이 뛰어나고 홈쇼핑과 라디오 등으로 활약하며 쌓은 방송 노하우가 있다”며 “이를 통해 솔직한 입담을 바탕으로 홈쇼핑 고객들과의 소통을 잘 해낼 수 있다는 점에서 적임자라고 생각했다"고 송채환씨의 영입 배경을 설명했다.

관절팔팔은 단백질, 탄수화물, 염분 성분을 모두 없앴기 때문에 어패류 등의 알레르기 반응을 전혀 일으키지 않아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관절염 약에서 흔히 발생하는 위장장애 등의 부작용이 없고 다른 약물과의 상호작용이 없어 여러 약물을 복용하는 환자들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송채환이 게스트로 활약하는 홈쇼핑 방송은 오는 23일 오전 6시 30분 홈앤쇼핑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