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이 가장 많이 찾게 되는 것은 청소년의 두뇌 발달과 체력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고3처럼 학업 스트레스로 피로가 누적된 청소년들에게 적절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나 요즘처럼 미세먼지로 건강 관리가 중요시되는 시기에는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으면 좋다.

청소년 자녀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로 개선과 면역력 증진,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으로 인정받았다.

정관장의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아이패스'는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황기, 당귀 등의 부원료를 조화시킨 제품이다.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수험생이나 초등학교 고학년생, 중학생, 고등학생 자녀들의 건강관리용 홍삼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연령별 성장에 맞춰 단계별 스마트 건강 솔루션을 제공한다. 11~13세의 초등학교 고학년 자녀에게 적합한'아이패스 주니어(J)', 14~16세 중학교 자녀를 위한'아이패스 엠(M)', 17~19세 고등학교 자녀에게 적합한'아이패스 에이치(H)'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관장 아이패스 엠과 아이패스 에이치의 경우 배 농축액을 첨가한 부드러운 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데다 섭취가 간편해 청소년들의 선호도가 높다. 중간고사와 같이 특별한 집중 관리가 필요할 때 섭취 할 수 있는 아이패스 파워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고등학생3학년 자녀를 둔 한 학부모는"빈틈없는 시간 관리와 꾸준한 홍삼 섭취를 통해 자녀의 고3 공부법을 완성했다"며"학업으로 지치지 않도록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초 체력을 탄탄하게 하는 것은 장기적인 수험 생활에서 매우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정관장은6년근 인삼을 얻기 위해 인삼재배 전 예정지로부터 토양 안전성 검사를 시행하고 적합판정을 받은 경작지만을 선정, 엄격한 품질 관리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 인삼 재배기간 중에 생산 단계별 이력관리, 인삼재배 기술지도를 시행하는100% 계약 재배로 원료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보장하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