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패션그룹형지

형지아이앤씨의 고감도 커리어 컨템포러리 “캐리스노트” 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씨와 함께 “캐리스노트 스타일링 클래스”를 12일 개최했다. 캐리스노트는 올해 20주년을 맞이했으며, 이에 대한 감사의 일환으로 고객과 함께 호흡하고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로 인기가 높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씨를 초대하게 된 것이다.

서울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카페 잼투고에서 진행된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캐리스노트 VIP 분들과 인플루언서, 커뮤니티 맘 대상 50분 한정으로 초대했다.

한혜연씨는 대세 스타일리스트 답게 단순히 스타일링 팁을 소개하는 딱딱한 강연 형태가 아닌, 그녀만의 특유의 입담과 재치를 적절하게 믹스하여 패션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캐리스노트의 20주년 기념 파티의 무드를 더했으며, 자신이 평소 즐겨 입는 스타일에 대해 소개하고, 체형과 TPO에 따른 개인 맞춤 스타일링과 다양한 크로스 코디 방법을 선보이는 등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형지아이앤씨 마케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생각하는 온도에 맞춰 함께 호흡해가며, 그들이 지향하는 아름다움을 담아낼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라며 “단순히 옷이라는 상품 가치만이 아닌, 아름다움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며, 진정한 멋의 가치를 추구해 나가는 것이 캐리스노트의 에센셜이다” 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