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헤어 스타일링’ 트렌드 이끌어갈 뷰티 에디터 모집
SNS 활동 활발하고, 다양한 색깔 염색 도전 희망자 우대
이지엔 제품․쇼핑몰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오는 18일까지 공식 뷰티 에디터인 ‘이지에디터’ 1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지에디터는 평소 SNS 활동을 활발히 하며, 다양한 컬러 염색에 도전을 희망하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지엔은 이지에디터를 통해 브랜드 고유의 톡톡 튀는 감성을 홍보하고, 헤어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이 직접 마케팅 활동을 체험해 볼 수 있게 했다.

이지에디터 1기로 선발되면 이지엔 브랜드의 주요 제품과 신규 제품을 체험하고 리뷰를 작성하게 된다. 또한 개인 미션과 팀 미션 수행, 이지엔 홍보 영상 제작 등의 활동이 예정되어 있다.

이지에디터 1기의 활동 기간은 오는 5월부터 7월까지 약 3개월이다. 활동 혜택으로는 이지엔의 주요 제품과 신제품이 제공되며, 이지엔 쇼핑몰 포인트 5만원과 매월 팀 활동비가 함께 지급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되고 최우수․우수 활동자와 최우수 활동팀에게는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지에디터 운영을 통해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로서의 컨셉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최근 출시된 ‘이지엔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세트’와 같이 이지엔만의 개성 넘치는 제품들이 SNS 및 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홍보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원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오는 18일까지 이지엔 인스타그램 ‘이지에디터 1기 모집’ 게시물의 구글 폼 링크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24일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