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TK Investment가 개최한 Open seminar & Party에서 강라진 King POS Pool CEO가 ‘암호화폐 시장의 미래와 전망’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TK Investment

블록체인 전문 투자회사 TK Investment㈜가 지난 6일 Open seminar & Party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행사는 최재호 TK Investment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TK Investment의 자회사인 King POS Pool의 강라진 CEO와 협력사 ABLE Coin의 김명소 CEO의 강연이 이어졌다.

강라진 CEO는 ‘암호화폐 시장의 미래와 전망’이라는 주제로 과거 암호화폐의 시세변동과 향후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시장의 발전을 방향을 제시했다. 그는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플랫폼이 동반성장 할 것으로 내다봤다.

김명소 CEO는 ‘POS의 정의와 분류’란 주제로 POS와 POW의 차이점을 예시로 들며 POS 코인이 앞으로 어떻게 활성화될 것인지 설명했고, ABLE Coin의 POS 전환 일정도 소개했다.

강연이 끝난 후 파티에 참여한 100여명의 청중들은 함께 식사하는 자리에서 앞으로의 시장방향을 논의하기도 했다.

TK Investment는 “향후 블록체인 관련 업체투자 등, King POS Pool을 중심으로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 Biz, Lab 사업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