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투트가르트에 위치한 플라이너바이아키테르 매장에서 고객이 'LG 시그니처'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독일에서 명품가구회사들과 협업해 超(초)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혁신적인 성능과 디자인을 알리고 있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토네트컨셉갤러리(Thonet Concept Gallery), 플라이너바이아키테르 (Fleiner by Architare), 클릭(Clic) 등 독일의 명품가구회사들과 각각 프랑크푸르트, 슈투트가르트, 함부르크에 있는 매장에서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독일은 2016년 ‘LG 시그니처’의 유럽 첫 데뷔 무대다. LG전자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인 ‘IFA 2016’에서 ‘LG 시그니처’ 주요 제품들과 빛, 움직임, 음악 등으로 구성된 설치예술 작품을 함께 전시한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조성하고 ‘LG 시그니처’를 유럽 시장에 소개했다.

한창희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상무)는 “차별화된 기술과 정제된 디자인을 갖춘 ‘LG 시그니처’가 독일 명품가구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고객들이 超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느끼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이건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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