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골프존

골프존이 9일부터 22일까지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연구개발부문과 비즈니스·인프라 부문이다. 연구개발부문에서는 소프트웨어 개발, 클라이언트 기획, 클라이언트 개발, 어플리케이션 개발, 센서연구 개발, DB개발/운영, UX/UI디자인, 모바일서비스 기획, 정보보호 분야의 인재를 찾고 있다.

비즈니스·인프라 부문에서는 구매지원, 해외영업, 해외사업지원, 방송콘텐츠 기획, 방송영상 편집, 사업지원, 마케팅, 재무회계, HR, 경영지원 분야에서 함께할 인턴사원을 찾고 있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관련전공자는 우대한다.

골프존 입사지원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고 있으며,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와 면접을 거쳐 합격자를 발표한다.

인턴십 기간은 오는 6월 25일부터 8월 24일까지 9주간이며, 우수자에 한해 인턴기간 연장 및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주어진다.

골프존 채용 담당자는 “골프존은 창의적인 생각으로 기꺼이 도전하며 부딪히는 인재, 타인을 배려하며 자신의 책임을 끝까지 다하는 인재를 찾고 있다”며 “다양한 직무 중 본인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분야가 무엇인지 진지하게 고민하고, 지원한 직무에 본인이 얼마나 적합한 인재인지를 진정성 있게 표현한다면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