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온’이 봄을 맞이해 ‘벚꽃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온 이용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큐브린’ 이벤트 ▲‘봄을 담은 벚꽃 스탬프’ 이벤트 ▲‘이 구역의 외변왕(외모 변경왕)은 나야!’ 경연 대회 등을 즐길 수 있다.

아이온은 다음달 2일까지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큐브린’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라크룸’ 지역에 등장하는 ‘슈라크’ NPC를 처치하여 ‘반짝이는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반짝이는 보석은 ‘귀여운·깜찍한 큐브룬’ NPC를 만나 ‘전설의 PvP 강화석’, ‘외모 변경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엔씨는 ‘봄을 담은 벚꽃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온 이용자는 하루 2시간 이상 접속하는 ‘필수 미션’과 인던 공략, 상대 종족 처치 등 ‘선택 미션’을 수행해 ‘벚꽃 스탬프’ 1장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 종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전체 스탬프 개수에 따라 ‘반짝이는 키나 상자’, ‘스티그마 선택 상자’ 등 보너스 선물도 얻는다.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이 구역의 외변왕은 나야!’ 경연 대회도 열린다. 캐릭터 스크린샷을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업로드 하면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게시물 추천 수와 조회 수를 바탕으로 수상자 16명이 선발된다. 수상자는 외모 변경권 아이템과 문화상품권 5만원권(온라인)을 받을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이건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