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배내스템 휴먼씨비씨엠 크림

 

미세먼지, 황사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호흡기관과 피부 건강에 위협을 받고 있다.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호흡질환을 막기 위해 기능성 마스크, 공기청정기 사용 등 사용에는 큰 관심을 갖지만 실상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한 피부질환을 예방하는 것은 간과하기 쉽다.

특히 봄철에는 미세먼지와 건조한 날씨까지 더해지면서 피부가 쉽게 스트레스를 받아 피부 트러블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미세먼지로부터 해방된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기 위해서는 평소에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피부 전문가들은 피부가 건조할 때 세안을 자주 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 조언한다. 피부에도 보호막이 있어야 하는데 잦은 세안으로 보호막이 벗겨질 경우 피부건조증이 더 심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미세먼지 수준이 심하거나, 노폐물 제거의 필요성이 있을 때는 꼼꼼한 세안으로 피부 청결을 유지해야 하며, 이 때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화장품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동화약품’의 120년의 피부과학연구 노하우와 세계적인 줄기세포 전문기업 ‘강스템바이오텍’의 공동 기술로 탄생한 ‘배내스템 휴먼씨비씨엠 크림’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에서 찾은 70여 가지 단백질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건조한 날씨로 인해 약해지고 푸석해진 피부에 좋다. 특히 특허 받은 ‘액정기술’을 적용하여 주요성분을 피부 속에 더 깊이 오래 머물도록 함으로써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를 늘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배내스템 휴먼씹씨엠 크림’은 100시간 수분홀딩효과를 비롯해 보습, 탄력, 피부결, 각질, 피부진정 등 무려 22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온가족 보습크림’으로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동화약품의 생약추출 기술력이 응집된 성분으로 아선약추출물, 진피추출물, 후박추출물, 현호색추출물 콤플렉스인 ‘DWP-큐어팩터’를 함유하여 보습을 한층 더 강화시켰으며 인공향료 및 인공색소를 함유하지 않아 온가족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쫀쫀하지만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품질, 성분, 사용감까지 한 번에 잡아 재구매율 또한 높다.

‘배내스템 휴먼씨비씨엠 크림’을 출시한 DNK코퍼레이션은 동화약품과 강스템바이오텍의 합작회사로 피부의 분석과 연구를 통해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며, 해당 제품은 롯데닷컴, H몰 등 온라인 종합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