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그루밍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헤어·바디 전문 브랜드 다슈에서 ‘다슈 맨즈 아쿠아 톤 업 비비로션 (이하 ‘다슈 비비로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다슈 비비로션’은 미백 및 주름 개선 기능을 가진 남자 전용 기능성 비비로션 제품으로, 해양심층수와 그 안에 함유된 70여종의 다양한 이온 미네랄 성분을 중점적으로 하여, 자연유래 식물추출물, 해조류추출물, 콜라겐 등 피부 보호 성분이 다량 함유 되었다.

‘다슈 비비로션’의 최대 장점은 넓은 모공과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여 티나지 않게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보정해 준다는 점이다. 해양심층수가 함유되어 아주 촉촉한 로션형 제형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얇고 매끈하게 밀착되어 어둡거나 잡티가 많은 피부도 자연스럽게 결점이 커버되고,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 피부과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다슈 비비로션’은 모든 남성들이 자연스럽게 톤업 및 잡티 커버를 할 수 있도록 남성들의 평균 피부색에 맞춰 23호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사진=다슈

다슈의 관계자는 “남자들의 그루밍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지만, 아직까지도 화장을 하는 남자에게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는 경우가 많다. 또한 여성에 비해 화장 스킬이 부족한 분들도 많다”며, “’쉽고 간편하게 남자들도 완벽해질 수 있다’라는 다슈 맨즈라인의 모토를 충실히 반영한 ‘다슈 비비로션’이 남자들도 쉽고 자연스럽게 멋져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슈 비비로션’의 자세한 정보는 다슈코리아 공식몰인 ‘헤어왁스’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외 다슈의 다양한 제품은 다양한 온라인 몰 및 올리브영, 이마트 등 오프라인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