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프로폴리스 세럼’은 프리미엄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세럼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환절기에 들어서면서 피부 각질, 피지, 여드름을 비롯한 각종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일교차가 심해 밤낮의 기온이 10도 이상 차이가 나면서 피부가 더욱 예민해졌기 때문이다.

게다가 연일 극성을 부리는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인해 피부에 각종 오염물이 쌓이게 되면서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주고 있다. 이시기에 피부 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못하면 만성적인 트러블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피부 건강을 위해 수분 섭취와 충분한 수면을 통해 피부체력을 끌어 올려주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나 지성피부, 민감성 피부인 경우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회복하기 위해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각종 피부 노폐물을 깨끗이 딥클렌징 해주고 보습에 신경써 주는 것이 좋다. 외부활동이 늘어나면서 얼굴 피부관리를 위해 값비싼 피부관리실 화장품을 구매하거나 다양한 성분을 앞세운 기능성 화장품을 찾는 경우가 있는데 제품선택에 앞서 자신의 피부 컨디션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

프로폴리스는 대표적으로는 체내 활성산소 제거 기능이 있다. 프로폴리스는 활성산소를 방어하는 물질인 SOD 효소의 기능을 강화해 각종 염증성 질환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몸에 염증을 일으키는 프로스타그란딘을 만들어 내는 효소를 절반으로 줄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프로폴리스의 항산화, 항염효과, 면역 증강 등의 효과로 최근에는 화장품 에센스, 세럼 등에도 미용 성분으로 함유되어 출시되고 있다. 세럼, 수분 앰플, 화이트닝 에센스 등에 함유해 20대뿐 아니라 전 연령을 커버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환절기 피부관리에 어려움을 겪는다면 민감성 피부관리 화장품 ‘TS 모이스처 3-STEP’을 주목해보자. 프로폴리스 세럼, 에멀전, 수딩크림 3종으로 민감성 피부관리방법으로 추천하는 화장품 세트이다.

‘TS 프로폴리스 세럼’은 프리미엄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세럼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미네랄, 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해 외부 피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민감성, 지성 피부의 각질과 과잉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국제 모공특허성분이 번들거리는 피지를 관리하고 타이트닝 효과를 주어 모공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줘 20대 피부관리 및 지성 피부관리 에 적합한 기초 에센스 화장품이다.

‘TS 에멀전’은 피부트러블로 인해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환하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이 포함된 에멀전으로 번들거림이나 끈적거림 없이 건조한 피부에 영양 공급이 가능하다. TS 수딩크림은 시원한 쿨링감으로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기능성 크림이며 히아루론산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바르는 순서는 묽은 순서부터 되직한 제형을 바르는 것이 일반적이며 보통 에센스를 바를 때는 스킨 단계 다음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제품을 덜어 양 손으로 얼굴 중앙에서 바깥 방향으로 발라주면 된다. 부드럽게 눌러 흡수시킨 후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가볍게 톡톡 두드려 흡수 시켜주면 된다.

파이낸셜투데이 양가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