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30일 KB국민은행은 4월 1일부터 오는 5월 말까지 ‘2018 봄맞이 KB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과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와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국민은행의 전용 앱인 리브에서 환전 시 최대 90%의 환율우대를, 인터넷(KB스타)뱅킹, 외화ATM기 및 KB서울역환전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80%까지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인터넷이나 모바일 환전이 어려운 고객은 환전전용번호를 이용하면 최대 80%의 환율우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환전한 외화를 은행방문 없이 원하는 곳에서 받을 수 있는 외화배달서비스도 이벤트기간 동안 배달수수료를 면제한다.

더불어 여행 준비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KB국민은행 전 영업점에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100만원권 해외여행상품권, 2등(2명) 50만원권 해외여행상품권 등 총 103명에게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과 여름휴가 시즌에 해외여행을 생각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가 환율우대와 함께 다양한 혜택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환전을 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여 한층 더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진보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