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창업브랜드 콩툰, 29일 강릉원주대점 그랜드 오픈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콩툰, 29일 강릉원주대점 그랜드 오픈
  • 제갈민 기자
  • 승인 2018.03.2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콩툰
사진=콩툰

복합 힐링 문화공간으로 독보적인 브랜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콩툰이 29일 강릉원주대점을 오픈했다. 강릉원주대점은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토굴방과 다락방을 이용한 독립공간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편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또 도보 5분거리에 대학교와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위치해 있어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예상되며, 젊은 대학생들의 열기를 느낄 수 있다.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은 만화책뿐만 아니라 보드게임 등으로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발 마사지 기계와 편하게 누울 수 있는 좌석 등을 통해 피로를 풀고 쉴 수 있는 새로운 힐링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콩툰은 매장 내에 ‘푹존(pooq zone)’을 설치하여 스마트폰과 노트북, 태블릿PC를 통해 다양한 TV채널과 VOD서비르를 이용할 수 있고, KT멤버쉽과의 제휴를 통해 1일 1회에 한하여 소비자들의 총 이용 금액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콩툰의 일부 매장에서 디지털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 5,000원권, 1만 원권, 2만 원권, 3만 원권 등 총 4종으로 선보이는 콩툰 디지털 상품권은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콩툰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만화카페창업비용 절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라며, “만화카페창업비용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교육비, 가맹비, 물류보증금을 100% 면제해 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분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이고 꾸준한 투자를 할 계획이다”라며, “영화티켓 이벤트,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만화카페 콩툰은 강릉원주대점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꾸준히 가맹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