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닥터뉴엘

에이팜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뉴엘에서 민감 피부를 위한 약산성 토너인 더블S 페이셜 토너를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닥터뉴엘의 베스트셀러 상품이기도 한 더블S 페이셜 토너는 병풀추출물 및 캐모마일꽃추출물 등 식물성추출물을 첨가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자극없이 촉촉한 피부관리가 가능한 약산성 토너이다. 또한, 피부 무자극 인증 테스트를 완료한 무자극 제품으로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닥터뉴엘 더블S 페이셜 토너는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가진 토너로 건조함이 심할 땐 화장솜에 듬뿍 적셔 수분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250ml 대용량으로 미스트 공병에 덜어 미스트로도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7스킨법에 최적화된 토너로 더욱 촉촉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닥터뉴엘 더블S 페이셜 토너는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약산성 토너 제품으로 실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라며 “좀 더 깔끔함을 부각시켜 줄 수 있는 산뜻한 디자인으로 변경해 새롭게 리뉴얼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뉴엘 더블S 페이셜 토너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닥터뉴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양가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