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셀레피트

다가오는 봄을 맞아 백화점 브랜드들과 로드숍 등에서는 2018 봄 신상 메이크업을 겨냥한 섀도우와 립스틱 등 스프링 컬렉션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예년 봄까지는 핑크, 코랄, 베이지 등 화사하고 밝은 색상 위주의 메이크업이 인기였으나, 올해에는 감각적인 울트라 바이올렛, 봄과 잘 어울리는 블루밍 달리아 색상을 활용한 임팩트 있는 메이크업, 그리고 내추럴하면서도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는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서는 계절과 상관없이 데일리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음영섀도우 제품들이 화제가 되며 많은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백화점 유명 브랜드들에서도 데일리 음영섀도우 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는 것을 보면, 이 같은 음영 메이크업의 높은 인기를 단번에 확인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더마 색조 브랜드 셀레피트가 출시한 신제품 ‘아이즈핏 섀도우 4종’은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눈길을 받으며 단연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셀레피트의 아이즈핏 섀도우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적합한 크런키아몬드, 체리우드, 샌드릿, 코지니트의 4종의 색상 구성으로 출시됐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텍스처와 또렷한 컬러감 지녀 초보자들도 쉽게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데일리 아이섀도우 제품으로 추천되고 있다.

소프트한 질감의 섀도우로 뭉침과 가루날림 현상이 없으며 색감이 촘촘하게 부착되고 컬러 지속력이 뛰어나, 아침부터 밤까지 완벽한 음영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색상을 믹스 매치하여 때로는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때로는 시선을 사로잡을 화려하고 영롱한 메이크업으로 연출할 수도 있다.

셀레피트는 현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이외에도 인생 컨실러템으로 입소문을 탄 바 있는 유피덤 컨실러의 3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셀레피트의 전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