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닝 간 이벤트 통해 미에로화이바 알릴 예정

미에로화이바-넥센 히어로즈 스포츠마케팅 협약 체결. 사진=현대약품

현대약품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와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스포츠 마케팅은 프로야구를 활용해 건강한 이미지의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브랜드 노출을 늘리며 넥센 히어로즈 경기를 찾아주는 팬들에게 직접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고 현대약품 측이 설명했다.

이번 마케팅으로 2018 KBO 프로야구 시즌 동안 넥센 히어로즈 홈 구장인 고척 스카이돔 1·3루 외야 상단 펜스에 미에로화이바 광고가 게재된다. 또 경기장 내 스크린을 통해 이닝 사이에 미에로화이바 TV CF가 노출될 예정이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 관계자는 “지난해 열기에 힘입어 이번에도 프로야구 구단 넥센 히어로즈와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미에로화이바와 함께 진행되는 이닝 이벤트를 통해 경기장에 찾아와준 관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국내 대표 식이섬유 음료인 미에로화이바 이외에 건강기능식품 헬씨올리고프로 바이오틱스를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무알콜 칵테일 음료 ‘내 안에 상큼한 피나콜라다’를 출시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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