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홍보전문가 손희은 대표 대학생 선거 마케팅 강연
SNS홍보전문가 손희은 대표 대학생 선거 마케팅 강연
  • 김영권 기자
  • 승인 2018.03.08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홍보전문가 ㈜스토리마케팅즈 손희은 대표가 마케팅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소셜 미디어와 선거 기획 마케팅 강의를 진행했다. 이번 강연은 취업 준비중인 마케팅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SNS를 활용한 613 지방선거 선거전략과 활용에 대한 특강으로 진행되었다. 선거활동의 핵심인 홍보 마케팅 부분과 아이디어 기획에 관한 내용으로, 스마트한 선거 홍보 방법과 활용, 선거 기획자로서의 후보 이미지 프레임 만들기와 세계 최초로 진행 가능한 아이디어, 기가 막힌 선거홍보라는 주제로 선거전략 등을 학생들에게 설명하였다,

강의를 진행한 손대표는 스포츠서울골프 대표와 리서치전문회사 IPTV방송사 그리고 SNS홍보전문 회사 운영 등을 통하여 다양한 SNS 홍보 및 독특한 선거기획 그리고 홍보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선거기획과 관련하여 지역 몇몇 곳의 선거 기획담당자와 긴밀한 협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신하고 색다른 선거 홍보전략을 준비중에 있다. 특히 이번 6,13 선거 홍보기획 내용은 그동안의 선거 홍보 기획 중에서도 가장 참신하고 독특한 홍보 기획 안을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손희은 대표는 선거 및 SNS 홍보 전문가로서 이번 613 지방선거를 준비하는 방향에 대하여 “차별화된 선거 홍보는 기본적으로 바른 후보의 이야기에서 나온다. 후보 본인의 이야기와 유권자의 공감에서 차별화된 선거홍보 방향이 잡혀지며, 다른 후보와의 색다른 홍보와 차별화된 선거 프레임을 만들어 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무엇보다 후보의 정책이나 어젠더 등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상대후보를 압도할 수 있는 이슈와 기획으로 IT를 접목한 소셜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는 입소문 마케팅과 이슈선점을 통한 홍보전략이 이번 선거의 경향이 될 것으로 본다”고 덧붙였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영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