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빙

[파이낸셜투데이=김우진 기자] 설빙이 2018년 한 해 동안 소비자를 대변해 제품 평가,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활동을 할 소비자 패널 1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소비자 패널은 설빙의 신메뉴를 미리 시식해보고 설문지 작성과 솔직한 의견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소리를 듣고자 기획됐다.

이번 소비자 패널은 10대 그룹과 40~50대 주부 그룹으로 나눠 모집한다. 설빙 카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후 플친에 있는 모집 공고 주소를 클릭해 지원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월 14일까지이며 합격자 발표는 2월 말 중 카톡 플친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소비자 패널은 2018년 한 해 동안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오프라인 제품 평가, 아이디어 발굴 및 제안 등 소비자 입장에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또한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패널 3인을 선정해 다양한 추가 혜택도 지급할 계획이다.

설빙 관계자는 “이번 소비자 패널 모집은 10대부터 주부 고객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설빙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솔직한 의견을 가감 없이 전달할 수 있는 패널들을 통해 설빙이 좀 더 발전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