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2 월 18:27
HOME 소비자 식음료
bhc, 한우전문점 ‘창고43’ 첫 수도권으로 확장
   
▲ 사진=bhc

[파이낸셜투데이=곽진산 기자] bhc는 송도국제도시에 프리미엄 한우전문점 창고43의 ‘송도점’을 15일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창고43 송도점’은 인천시 연수구 오네스타몰에 위치한 13번째 직영 매장으로 수도권 지역으로는 첫 번째 매장이다.

이날 창고43 송도점은 박현종 bhc 회장을 비롯해 임금옥 bhc 대표 등 회사 임직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픈식을 진행했다.

그동안 창고43은 기존 여의도 매장을 비롯해 시청, 강남, 상암, 종로 등 비즈니스 중심 지역 위주로 매장을 운영해 왔던 것을 이번 송도점 오픈으로 서울이 아닌 수도권 지역으로 매장을 확대했다는데 의미가 있다.

창고43 송도점은 총면적 496㎡(150평)에 180석 규모로 ‘비즈니스를 위한 공간’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홀 이외에도 식사 겸 미팅이 될 수 있도록 독립적인 공간인 룸을 9개 배치했다.

국제 비즈니스센터로 개발된 송도국제도시는 최근 관광 및 쇼핑으로 주목받고 있는 관광지로 인기가 높으며 교육 환경이 뛰어나 주거지로도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다.

관광, 교육, 글로벌 비즈니스의 중심이라는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창고43 송도점은 편안한 비즈니스 미팅과 가족모임이 될 수 있도록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격조 높은 공간을 연출했다.

창고43 송도점은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내년 1월 31일까지 구이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선한 한우 육회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창고43 홈페이지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쿠폰을 다운 로드해 사용하면 되며 테이블당 1매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송도점이 위치한 오네스타몰 입주자 및 거주민을 위해서 점심 또는 저녁 메뉴 결제금액 중 10%를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로 입주사는 사원증이나 명함을 거주자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19일까지 점심 메뉴로 인기가 높은 ‘왕갈비탕’과 ‘육회비빔밥’을 30% 할인행사를 매일 선착순으로 각각 50개에 한정해서 진행된다.

창고43 관계자는 “창고스페셜 등 창고43만의 시그니처 메뉴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자 수도권에서의 오픈 요구가 있었다”며 “이번 송도점 오픈을 계기로 앞으로 수도권 지역으로 점차 확대해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 명소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곽진산 기자  kjs@ftoday.co.kr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진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