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BAT코리아

[파이낸셜투데이=곽진산 기자] BAT 코리아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의 전용 던힐 네오스틱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루비 프레쉬’, ‘퍼플 프레쉬’, ‘스무스 프레쉬’ 등 3종의 신제품은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 강남점, 홍대점에서 판매된다. 던힐 네오스틱 신제품 3종의 가격은 기존 네오스틱 제품과 동일하게 한 갑당 4300원이다.

BAT 코리아는 지난 8월 글로와 함께 출시한 ▲브라이트 토바코 ▲프레쉬 믹스 ▲제스트 믹스에 신제품 ▲루비 프레쉬 ▲퍼플 프레쉬 ▲스무스 프레쉬 등 3종을 더해 총 6가지 맛의 던힐 네오스틱을 제공한다.

이번 출시로 BAT 코리아는 현재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궐련형 전자담배 전용 제품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다양한 맛의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

매튜 쥬에리 BAT 코리아 사장은 “BAT 코리아는 사천공장에서 생산하는 우수한 품질의 ‘메이드인코리아’ 제품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고 이들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네오스틱 3종이 추가로 선보이면서 글로 사용자들은 ‘편리함’과 ‘깔끔함’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맛’을 선택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