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모양 로고 디자인과 함께 선봬

사진=KCC

[파이낸셜투데이=한종해 기자] KCC는 ‘함께 만드는 더 좋은 세상(The Better World with KCC)’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로고와 함께 11일 공개했다.

이번에 제정한 캐치프레이즈의 핵심 키워드는 ‘With’으로 KCC가 고객 및 지역사회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동반자가 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캐치프레이즈 로고는 이같은 메시지를 담은 문구와 빨간색 하트를 중심에 배치하고 핵심 키워드 ‘With’, 그리고 KCC 로고를 넣었다.

KCC는 ▲깨끗한 세상(친환경 페인트 숲으로) ▲따뜻한 세상(고효율 고기능 창호와 유리) ▲안전한 세상(보온재) ▲즐거운 세상(바닥재와 페인트) ▲행복한 세상(1사 1촌) 등 5가지 핵심 테마와 관련 제품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언제나 함께 한다는 생각이다.

또 KCC와 KAC 임직원으로 구성된 사내 봉사활동 동호회 ‘행복나눔’도 전사로 활성화 해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다.

KCC 관계자는 “그 동안 여러 가지 취재와 방법으로 진행해오던 사회공헌사업을 비전과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재정비하고 캐치프레이즈와 로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기업의 사회공헌사업은 의무이자 고객과 지역사회와의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이란 것을 명심하고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KCC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