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2.18 월 14:25
HOME 소비자 뷰티·패션
‘조던 보머 재킷’ 출시 후 3개월 만에 4천장 전량 완판
   
▲ 사진=한세드림

[파이낸셜투데이=곽진산 기자] 한세드림의 플레이키즈 프로는 올해 F/W 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출시한 조던 ‘폴 인 라인 보머 재킷(bomber jacket)’이 전량 판매됐다고 7일 밝혔다.

미 공군 비행사들이 입는 옷에서 착안한 ‘보머 재킷’은 지속되는 항공 점퍼 트렌드와 여러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은 디자인 특성 덕분에 고객들의 수요가 꾸준한 제품이다.

조던 ‘폴 인 라인 보머 재킷’은 출시 후 3개월 만에 4000장 출고 수량이 모두 소진됐으며 고객들의 끊임없는 선구매 예약 및 판매 요청으로 한정 수량 2000장에 대한 리오더를 결정했다.

‘폴 인 라인 보머재킷’은 레드와 카키 두 가지 컬러로, 손목과 허리, 목 라인의 검정색 밴딩 처리가 포인트인 제품이다. 가슴 부분에 조던 시그니처 로고, 등판에 영문 브랜드명, 팔 부분에 숫자가 나염되어 있어 아이들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적당한 두께감으로 가을 시즌에는 후드티와 함께 단독으로 입을 수 있으며 겨울철에는 두꺼운 아우터 안에 덧대어 입기에 용이하다.

신혜경 플레이키즈 프로 기획 MD는 “겨울철에는 실내외 온도차가 크기 때문에, 두꺼운 아우터 안에도 여러 개를 겹쳐 입는 것을 추천한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완판 제품의 한정 수량을 리오더해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니 관심 고객 분들은 빠르게 구매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곽진산 기자  kjs@ftoday.co.kr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진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