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 김진아 기자]
 글로벌 보험기업 시그나(Cigna)의 한국법인인 라이나생명보험은 모기업인 시그나의 로고 변경에 따라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런칭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변경된 CI의 가장 큰 특징은 상품 및 채널 심화확대(Go deep), 전세계 신규시장 진출(Go global), 고객중심경영(Go individual)이라는 세 가지 경영전략 요소를 하나의 CI에 담았다는 것이다.

땅에 깊이 뿌리박은 생명수 나뭇잎은 Go deep 전략을, 배경이 되는 지구본의 일부분은 Go global 전략을, 마지막으로 가운데 사람형상은 고객의 의견을 핵심으로 하는 경영방침을 표방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