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BMW그룹코리아

[파이낸셜투데이=이건엄 기자] BMW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는 19일 온라인 플랫폼 ‘도미니크(Dominick)’에서 판매한 도미니크 에디션이 출시된 지 일주일 만에 전량 판매 완료됐다고 밝혔다.

총 50대 한정으로 출시된 미니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과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은 미니 최초의 온라인 전용 모델로서, 기존 전자상거래 플랫폼과의 결합이 아닌 독자적인 온라인 플랫폼 ‘도미니크’에서 처음으로 판매된 한정판 모델이다. 도미니크는 미니의 디지털 플랫폼으로 웹진, 프로젝트 플랫폼,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합쳐진 새로운 형태의 모바일 사이트다. 향후 미니는 도미니크를 통해 새로운 모델들을 선보이고 한국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두 모델에는 오프라인 구매 모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컬러 조합과 휠 디자인 등 한정판 모델만의 특별함이 강조됐다.

편의사양 역시 8.8인치 고화질 터치스크린 중앙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 휴대폰 무선 충전 트레이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첨단 기능이 탑재됐다.

모델별로 구매 고객에게 카코트, 스웨트셔츠, 라이프스타일 백, 스테이셔너리 키트 등 모델의 콘셉트와 특성에 어울리는 실용적인 웰컴 패키지가 추가로 제공됐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