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0.19 목 17:42
HOME 부동산 건설
‘호반사랑나눔이’ 추석 맞이 찾아가는 봉사활동 실시
23일 김포 소망의 집을 찾은 호반사랑나눔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호반건설

[파이낸셜투데이=한종해 기자] 호반건설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지난 23일 ‘김포 소망의 집’과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24일 호반건설에 따르면 경영부문 중심의 호반사랑나눔이 40여명은 경기 김포시 양촌읍에 위치한 김포 소망의 집에서 시설의 환경정화, 고구마 텃밭 관리 등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후원물품도 전달했다. ‘김포 소망의 집’은 1급 중증 지체아동 요양시설로 장애아동 13명이 거주하고 있다. 이 날 봉사활동에 필요한 비용과 기관 후원 물품은 임직원들의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또한, 호반건설은 오는 26일 김포시 지체장애인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가위 나눔 잔치’에도 300만원을 후원한다.

기술부문 임직원 중심의 호반사랑나눔이 70여명은 경기도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사랑의 에코백’ 만들기를 진행했다. ‘사랑의 에코백’은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디자인한 DIY 에코백을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하는 활동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상품개발팀 오유진 사원은 “선배, 동기들과 같이 봉사활동을 한다는 점이 새롭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아브뉴프랑에서도 고객들과 함께 이웃 사랑 활동을 한다는 것도 남다른 것 같다”고 말했다.

한종해 기자  hjh@ftoday.co.kr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종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