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오만학 기자] ㈜하나투어는 19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4년 연속으로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소비자에게 제공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계량화한 고객만족지표로이다.
하나투어는 ‘상품 이용 후 체감한 품질 수준’과 ‘가격 대비 품질 적정성 평가’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만학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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