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랜드월드

[파이낸셜투데이=곽진산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9월 신학기 및 다가오는 취업 면접 시즌을 대비해 가성비 높은 수트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스파오의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인 스파오 포멘(For Men)에서는 사회 초년생에게 첫 수트로 추천하는 ‘퍼스트 수트’와 내구성이 강해 데일리로 입기 좋은 ‘어썸 수트’를 내놓았다.

스파오 포멘 퍼스트 수트는 착장시 형태감이 우수해 반듯한 핏을 유지해 주며 고중량 트윌조직 소재로 두툼하게 짜여져 보온성이 좋다. 스트레치 소재가 적용돼 움직임에 불편함 없는 것과 리얼 Horn(소뿔) 단추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퍼스트 수트는 그레이, 블랙, 블루, 네이비, 브라운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스파오 포멘 ‘어썸 수트’는 폴리 혼방 소재로 내구성이 강해 잘 구겨지지 않으며 탄성력과 복원력이 우수한 최고급 라이크라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하여 일상생활 속에서 오랜 시간 착용해도 깔끔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 데일리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수트이다.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두 종류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9월은 신학기와 다가오는 면접 준비로 깔끔한 수트가 필요한 시기”라며 “스파오가선보인 수트는 가격부담이 없으며 내구성도 강해 데일리 비즈니스캐주얼 룩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월드 스파오 포멘에서 선보인 수트는 전국 70여개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