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빙그레

[파이낸셜투데이=곽진산 기자]

◆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의 새로운 빨대, SOS 스트로우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SOS 스트로우’는 ‘바나나맛우유 분무로 매운맛을 잠재우는 내 입안의 소화기’ 콘셉트에 착안하여 분무기 형태로 제작됐다. ‘SOS 스트로우’는 18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또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속에 조기 매진되었던 ‘링거 스트로우’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두 제품은 옐로우카페 동대문점, 제주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 카페코나퀸즈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8종’을 출시했다. 카페코나퀸즈는 홈 카페족 증가 트렌드에 맞춰 자사 프리미엄 원두와 드립백 형태로 포장된 코나앳홈, 그리고 드리퍼, 핸드밀, 필터 등 다양한 커피 용품을 세트로 구성했다. 원두는 자체 커피 농장에서 재배한 세계 3대 하와이안 코나 원두와 싱글 오리진 원두(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중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카페코나퀸즈의 추석 선물세트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매장 및 일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이에이치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임페리얼

◆ 임페리얼이 추석을 맞이해 위스키 ‘임페리얼 19 퀀텀’과 ‘임페리얼 17’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24년간 쌓아온 경험과 블렌딩 노하우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임페리얼을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임페리얼 19퀀텀’ 500㎖ 한 병과 전용 언더락 잔 2개로 구성된 세트의 가격은 7만6000원, 임페리얼 17’ 450㎖은 패키지와 함께 준비해 가격은 5만4000원이다.

◆ 푸드나무의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은 닭가슴살 함량을 높인 다이어트 도시락 더담은 도시락을 출시한다. 맛있닭이 선보이는 ’더담은 도시락‘은 닭가슴살과 각종 채소를 최적의 비율로 구성해 영양소와 포만감을 높인 다이어트용 한 끼 도시락이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맛있닭의 베스트 제품과 퀴노아 연근, 곤드레나물, 새우 등 영양이 뛰어난 슈퍼푸드를 적절히 조합해 새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스테이크 고추맛&야채 현미밥’, ‘스테이크 갈릭맛&퀴노아 영양밥’, ‘큐브 마늘맛&연근우엉밥’, ‘스팀 고추맛&곤드레나물밥’, ‘소시지 훈제맛&새우볶음밥’ 등 총 5종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 풀무원다논이 그릭 요거트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다논 그릭 드링크’ 신제품을 출시한다. 최근 다논 그릭 전 제품에 업그레이드 적용된 ‘그리스 크레타섬 정통 그릭 유산균’을 사용해 그릭 요거트 최적의 맛과 영양을 구현했다. 또한 우유의 1.8배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고 설탕과 향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유당을 분해한다. 다논 그릭 드링크 플레인 제품과 진한 그릭 요거트 안에 신선한 딸기와 블루베리를 넣은 다논 그릭 드링크 딸기 블루베리 등 2종으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