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파이낸셜투데이=오만학 기자] LG유플러스는 18일 KT 그룹사인 ‘후후앤컴퍼니’와 제휴를 통해 선보인 ‘후후-유플러스’가 출시 2개월 만에 이용자 2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후후-유플러스’는 스팸이 의심되는 발신자의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 차단하는 서비스이다. 스팸 차단뿐만 아니라 위치기반으로 회사, 음식점, 병원, 은행 등 고객이 찾고자 하는 업종 검색도 가능하다.

한영진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스팸 전화가 일상화된 요즘, 반드시 필요하고 유용한 서비스라는 고객들의 평가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 같다” 며 “한번 이용한 고객은 계속 이용하게 되는 좋은 앱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고객가치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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