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네네치킨

[파이낸셜투데이=곽진산 기자] 네네치킨은 지난 11일 서울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치킨과 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한 여름 밤의 페스티벌 ‘네네치킨 치맥 페스티벌’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네치페’는 네네치킨이 주 고객층인20~30대 젊은 고객들을 겨냥해 한 여름 밤 치킨과 맥주, 음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이 날 오후 6시부터 시작해 자정 무렵까지 이어진 ‘네치페’에는 지난 7월 페이스북을 통해 모집한 400여 명의 고객들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공연 외에도 네네치킨이 푸드트럭에서 직접 튀겨 나눔한 핫블링, 크리미언 치킨과 시원한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기며 다트게임, 인형 뽑기,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에 직접 참여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림에도 불구하고 많은 참가자들이 늦은 시간까지 뜨겁게 호응해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네네치킨은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하고 생동감 넘치는 마케팅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