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매직카모바일하루자동차보험 출시. 사진=KB손해보험

[파이낸셜투데이=김우진 기자] KB손해보험이 27일 ‘KB매직카모바일하루자동차보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자동차를 소유하지 않아도 다른 사람의 승용차나 렌터카를 운전하는 경우라면 저렴한 가격으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KB매직카모바일하루자동차보험’은 차량을 보유하지 않아도 소액만으로 가입 즉시 일반 자동차보험과 동일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최대 7일까지 가입 가능한 이 상품은 다른 사람의 자동차를 운전하는 경우와 렌터카를 운전하는 경우로 구분해 보장 받을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자동차를 운전한다면 배상책임담보(대인 및 대물배상)와 자손 및 타인차량복구비용을 보장 받을 수 있으며, 렌터카를 운전하는 경우라면 휴차료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단,외제차 및 법인 렌트차량은 가입 제한)

1일 가입 시 최소 6000원으로 즉시 보장 받을 수 있는 ‘KB매직카모바일하루자동차보험’은 KB손해보험다이렉트 모바일 어플을 통해 24시간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KB금융그룹 통합 플랫폼인 리브메이트 멤버십 포인트로 보험료 결제가 가능하다.

이평로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부문장 상무는 “KB매직카모바일하루자동차보험은 KB손해보험의 디지털 역량이 집중된 상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가입할 수 있도록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해 개발하였다”며, “이번 신상품이 날로 발전하는 국내 공유경제 시장의 성장에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