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 베스트 프렌드 행사 모객 이벤트. 사진=마몽드

[파이낸셜투데이=진보라 기자] 마몽드가 오는 8월 17일과 18일에 천리포 수목원 내에서 마몽드 무궁화 가든으로의 두 번째 이야기 ‘무궁화 베스트 프렌드’ 행사 모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무궁화 베스트 프렌드’ 행사는 마몽드의 대표 상품인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의 원료 꽃인 무궁화를 소비자들이 좀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무궁화 동산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힐링 피크닉을 컨셉으로 진행된다. 

무궁화 모종을 직접 심는 가드닝 체험, 프리미엄 아트 클래스 마이 무궁화 팔렛트, 오현숙 패션일러스트레이터의 캐리커처 체험, 무궁화 박사님께 직접 듣는 무궁화 꽃 효능 이야기 등 하루 동안 펼쳐지는 스탬프 투어를 마친 참여객은 멸종위기의 황근도 한 송이 기부할 수 있다.

마몽드 관계자는 “이번 마몽드 ‘무궁화 베스트 프렌드’ 행사를 통해 우리 꽃 무궁화의 효능과 아름다움을 더욱 확산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무궁화가 더욱 소중해지는 유쾌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참여해주시는 소비자 분들이 200% 만족 할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