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부스x배럴 아트워크. 사진=더부스

[파이낸셜투데이=진보라 기자] ‘Follow your fun’이라는 모토 아래,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맥주를 만드는 더부스가 여름시즌을 맞아 스포츠웨어 브랜드 ‘배럴(Barrel)’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더부스는 여름 맥주 ‘배럴 세션 IPA’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청량감이 있는 홉에 싱그러운 파인애플, 파파야 향이 돋보이는 ‘배럴 세션 IPA’는 5% 이하의 낮은 도수로 제조되어 누구나 쉽고 가볍게 즐길 수가 있으며, 파도를 형상화한 배럴의 로고와 더부스 고유의 캐릭터를 살려 맥주의 맛과 향에 유쾌한 느낌의 아트워크까지 추가하여 두 브랜드만의 특별함을 더하였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더부스 매장을 방문하여 맥주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배럴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되며, 오는 7월에는 두 브랜드가 함께 특별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 하여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부스 관계자는 “팝업스토어의 위치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젊은 남녀와 서퍼들이 즐겨 찾는 양양 죽도 해변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배럴 세션 IPA’ 제품은 더부스 전국 매장에서 8월 중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