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리베리 요거트 2종 출시. 사진=커피빈

[파이낸셜투데이=진보라 기자] 커피빈코리아가 여름철 건강을 높여줄 헬시 드링크로 슈퍼푸드인 블루베리와 장 건강에 좋은 요거트를 얼음과 함께 시원하게 블렌드한 ‘베리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VERY BERRY YOGURT ICE BLENDED)’ 2종을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베리베리 헬시 썸머(Very Berry Healthy Summer)’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신메뉴는 신선한 블루베리 과육과 진한 요거트가 어울러져 풍부한 베리의 풍미와 영양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건강한 요거트 음료이다. 또한, 슈퍼푸드인 블루베리와 요거트를 주 재료로 사용해 간편한 아침식사나 간식 대용으로도 손색없으며, 성인은 물론 아이들의 입맛에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도 더할 나위 없다.

먼저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는 얼음과 함께 시원하게 갈린 요거트에 생생한 블루베리 과육 시럽을 듬뿍 담아 블루베리 본연의 상큼, 달콤, 산뜻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탱글 탱글한 블루베리 알갱이가 생생하게 씹혀 가정에서 만든 것 같은 신선한 홈메이드식 요거트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베리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는 신선한 요거트에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딸기 등의 다양한 베리류 과일이 혼합된 베리베리 믹스를 얼음과 함께 통째로 갈아 넣어 베리의 풍부한 영양과 상큼한 맛을 그대로 담았다. 또한 기존 아이스 블렌디드와는 달리 요거트를 넣고 블렌드하여 부드러운 쉐이크 식감의 깔끔한 끝 맛을 즐길 수 있어, 우유를 넣고 블렌드한 음료에 아쉬움을 가졌던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이번 신제품의 메인 재료인 블루베리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노화방지와 시력보호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비타민과 미네랄 등 몸에 좋은 영양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지치기 쉬운 여름철 건강 음료로 더할 나위 없다.

커피빈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건강관리와 미용에 신경 쓰는 소비자가 많음을 고려해 슈퍼푸드로 알려진 블루베리와 요거트를 결합한 신 메뉴를 개발하게 됐다”며, “맛과 건강을 모두 담은 베리베리 요거트 음료와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