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드브루 프라페노 4종. 사진=카페베니

[파이낸셜투데이=진보라 기자] 카페베네가 콜드브루 커피와 얼음을 함께 갈아 콜드브루 커피의 깊은 풍미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디드 음료 ‘콜드브루 프라페노’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복사카페베네 ‘콜드브루 프라페노’ 4종은 지난 3월 리뉴얼 출시된 ‘콜드브루’ 커피의 큰 인기에 힘입어 출시 된 제품으로, 원두의 부드러운 산미와 묵직한 바디감이 조화를 이루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단맛이 일품인 카페베네의 콜드브루 커피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블렌디드 음료다.

이번에 출시한 콜드브루 프라페노 4종은 카페베네 콜드브루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콜드브루 프라페노’, 달콤한 카라멜소스와 바닐라시럽이 조화로운 ‘콜드브루 카라멜 프라페노’,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 모카 프라페노’,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 소스를 넣은 ‘콜드브루 화이트모카 프라페노’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5500원, 라지사이즈 6000원이다.

이와 함께, 카페베네는 ‘콜드브루 티라미수 눈꽃빙수’도 선보였다. ‘콜드브루 티라미수 눈꽃빙수’는 부드러운 우유얼음과 달콤하게 어우러지는 티라미수 눈꽃빙수에, 콜드브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 원액을 따로 제공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가격은 9800원이다.

한편, 카페베네가 지난 3월 리뉴얼 출시한 콜드브루는 전년 대비 판매량이 2배 이상 급등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리뉴얼 출시한 콜드브루 커피의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여름을 맞이해 콜드브루의 풍미를 얼음과 함께 블렌디드한 형태로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페노 음료와 콜드브루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빙수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게 되었다”며, “올 여름 콜드브루 프라페노, 빙수로 카페베네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