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엔케이, 올빚 섬머 프로모션 제품. 사진=리엔케이

[파이낸셜투데이=박상인 기자] 리엔케이와 올빚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장마, 바캉스 시즌 대비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리엔케이는 장마철을 앞두고 6월 30일까지 셀 투 셀 에센스 70ml 구매 시 셀 투 셀 에센스의 백만개의 리엘 셀을 형상화 한 디자인의 ‘블루밍 셀 고급 장우산’ 1개를 증정한다. 또한 6월 21일부터 8월 말까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장마시즌을 대비한 ‘무료 우산 대여서비스’를 진행한다. 장마철 갑작스럽게 비가 쏟아지는 날, 인근에 리엔케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여 클럽 리엔케이가입하면 우산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또한 사용한 우산을 반납 시에 피부 상태를 측정하고 스킨 컨설팅을 받으면 피부 고민에 꼭 맞는 나만의 스킨케어 키트를 제공한다.

올빚은 대표 라인인 생기 라인의 ‘올빚 생기 앰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빚 ‘비움&채움 10종 바캉스 키트’와 바캉스백을 증정한다. 올빚 생기 앰플은 60여 가지 천연 약초 성분을 다이아몬드 공법으로 담아낸 순수 고농축 발효 한방 앰플로 피부에 생기 광채, 맑은 윤기 등을 선사해 여름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앰플이다.

올빚 ‘비움&채움 10종 바캉스 키트는 올빚의 대표 제품인 생기 원액 에센스, 마스크, 앰플 등 스킨케어라인 제품 3종과 선크림 1종, 바디라인 제품 5종, 수딩팩 1종의 총 13만원 상당으로 구성되어있으며 키트 하나로 피부 및 바디케어가 모두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코스메틱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장마, 바캉스 등 다양한 여름철 시즌 이슈를 맞이해 고객 배려 차원에서 니즈에 맞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리엔케이는 우산대여 고객이 반납 시 퍼스널 스킨 컨설팅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올빚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하고 알찬 구성으로 많은 고객들이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