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진보라 기자] 카페 종합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가 6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2017 부산카페쇼’에 참가한다.

흥국에프엔비는 이번 부산카페쇼에서 여름 인기 메뉴인 니트로 음료와 젤라또를 활용한 이색 디저트인 브리젤라를 주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니트로탭은 니트로커피 등, 질소를 주입한 다양한 음료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휴대용 니트로음료메이커다. 소형 카페는 물론 일반 가정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에서나 니트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잘 알려진 니트로커피 외에도 니트로라떼, 니트로티, 주류 등 다양한 레시피를 구현할 수 있다.

브리젤라 그릴은 젤라또를 활용한 이색 디저트 '브리젤라'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브리젤라는 버터가 풍부한 브리오슈 빵에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젤라또를 가득 채워 만든 디저트로, 새로운 디저트 메뉴를 원하는 카페 점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흥국에프엔비 관계자는 “이번 부산카페쇼 참가를 통해 부산 경남 지역을 비롯한 전국 카페 운영자 및 커피와 디저트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흥국에프엔비의 다양한 신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라며, “니트로커피메이커, 브리젤라 그릴 등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다양한 샘플을 증정하는 등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흥국에프엔비가 참여하는 ‘부산카페쇼’는 커피, 차, 음료, 관련 기기, 원부재료와 다양한 디저트 등을 만나 볼 수 있는 박람회로, 카페 음료 및 디저트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부산 경남지역 최대 규모의 행사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