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켓닥터 다운로드 3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사진=KT IS

[파이낸셜투데이=김우진 기자] 병원, 약국, 동물병원 통합 검색 애플리케이션 ‘포켓닥터’가 다운로드 수 30만 돌파를 기념하여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포켓닥터를 운영하는 KT IS는 30만 다운로드 달성 기념으로 16일부터 7월 13일까지 포켓닥터 신규가입 회원 중 120명을 추첨하여 고객감사 선물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커피상품권 기프티쇼가 마련돼 있으며, 한 주에 30명씩 총 4주에 걸쳐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포켓닥터 패밀리 이모티콘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포켓닥터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이라면 ‘포켓닥터 패밀리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모티콘은 고객이 다운로드 받은 날부터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지난달 30일 첫 선을 보인 포켓닥터는 출시 3일만에 다운로드 10만건을 돌파하고, 2주만에 30만을 넘어서는 등 고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케이티스 박형출 대표이사는 “포켓닥터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고객의 호응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병원예약, 커뮤니티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개발하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내 손안의 주치의’를 표방하는 포켓닥터는 7만3000여건의 병원, 2만2000여건의 약국 및 4000여건의 동물병원 정보 등 국내 최대 DB를 자랑한다. 특히 국내에서 가장 세분화 된 위치기반 맞춤검색 기능을 통해 이용자에게 꼭 맞는 의료기관 찾기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고객들은 병원 검색 외에도 팟캐스트 방송, 웹툰, 전문의 칼럼 등 다양한 의료정보도 접할 수 있다.

포켓닥터 앱 이용과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 받으면 된다. 스토어 검색 창에서 ‘포켓닥터’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