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회원 전원 립스틱 증정 프로모션. 사진=바닐라코

[파이낸셜투데이=김우진 기자] 바닐라코가 공식몰 웹사이트에 신규가입하는 회원 전원에게 립스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닐라코는 6월 30일까지 바닐라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5천 원 이상 구매하는 신규 회원 고객에게 1만 4천 원 상당의 정품 ‘키스 콜렉터 모이스처 립스틱(플리즈드 레드 색상 한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스 콜렉터 모이스처 립스틱’은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돼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주는 모이스처 립스틱이다. 모이스처 홀딩 성분이 수분을 머금어 오랫동안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주며, 100% 식물유래의 점성이 높은 에몰리언트 오일이 입술온도에서 녹아 부드럽게 발리면서 완벽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뉴트럴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총 16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립스틱 사은품 이외에도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000M 및 생일 고객 10% 할인 쿠폰, 온라인 공식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할인쿠폰,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쿠폰,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 등이 푸짐하게 주어진다. 첫 구매 후 20%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 할인이 추가로 서비스된다.

바닐라코 마케팅팀 담당자는 “‘키스 콜렉터 모이스처 립스틱’은 풍부하고 선명한 컬러감과 리치한 보습감으로 립밤 없이도 촉촉한 고발색 립을 연출할 수 있어 지금까지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립스틱 증정’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올여름 바캉스지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주인공이 되고, 립스틱을 사용하는 매 순간이 특별하게 빛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바닐라코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러쉬, 퍼프 등 모든 미용 소품 50% 할인 ▲핑크 블러셔 구매 후 리뷰를 쓰는 고객에게 5000 포인트 적립과 사은품 증정 ▲해시태그 업로드 시 호텔숙박권·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제로나우!(Zero NOW!)’ 캠페인 등을 통해 다양한 구매 혜택과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