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센슈얼 틴트. 사진=헤라

[파이낸셜투데이=박상인 기자] 헤라는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발색과 글로시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고선명, 고광택, 고지속 ‘센슈얼 틴트’를 출시한다.

헤라 센슈얼 틴트는 마치 립스틱 위에 글로스를 덧바른 듯한 고광택의 마무리감을 부여해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광택 페이스트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촉촉하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을 지녔으며, 함유된 오일이 밀착력을 높여주어 뛰어난 발색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입술에 컬러가 고르게 도포될 수 있도록 색소 페이스트 기술을 사용해, 입술에 도포하였을 때 뭉치지 않고 더욱 선명하고 생기 있는 색감을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센슈얼 틴트에는 항산화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컬러의 선명함이 더욱 오래 지속되는 효과가 있다.

입술을 유연하게 감싸는 틴트의 어플리케이터는 한번에 얇고 고르게 발리며 양 조절이 용이하도록 만들어져 그라데이션 립부터 풀 립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선명하고 생기 넘치는 컬러와 고광택의 마무리감을 오래 지속 시켜주는 헤라 ‘센슈얼 틴트’는 7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백화점, 면세점 매장 및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