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커버 페이스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사진=아리따움

[파이낸셜투데이=박상인 기자] 아리따움이 어떤 피부타입도 효과적으로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풀커버 페이스 라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다.

아리따움 ‘풀커버 페이스 라인’은 아리따움 대표 페이스 메이크업 라인으로,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여 피부 본연의 결을 살리는 ‘세미매트(Semi-mett)’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추어 피부 고민별 맞춤 커버가 가능한 다양한 제형의 컨실러부터 베이스 제품까지 총 5가지 라인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다.

‘풀커버 비비크림’은 피부 결점을 감쪽같이 가려주고, 오랜시간 다크닝 없이 화사하게 피부를 연출해주는 ‘무결점 커버 비비크림’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풀커버 파운데이션’은 가볍지만 빈틈없이 밀착되어 무너짐 걱정없는 ‘고커버 파운데이션’으로 매끄럽게 발리면서 빠르게 흡수되어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하루종일 무너짐 걱정 없이 예쁜 피부를 연출해준다.

‘풀커버 리퀴드 컨실러’는 바르는 순간 들뜸없이 피부에 강력 밀착되는 ‘순간밀착 컨실러’로 가벼운 발림성의 리퀴드 제형으로 넓은 부위부터 국소부위까지 커버가 가능하며,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내 피부톤에 맞게 자연스러운 톤커버가 가능하다.

‘풀커버 스틱 컨실러’는 언제 어디서나 한번에 쓱 손쉽게 커버할 수 있는 ‘초간편 스틱 컨실러’로 사선 컷팅 공법으로 착 감기듯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며, 로즈힙 오일로 들뜸없이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시켜준다.

마지막으로 ‘풀커버 크림 컨실러’는 쫀쫀한 크리미 텍스쳐로 어떠한 피부결점도 흔적없이 커버해주는 ‘컬러듀오 컨실러’로 내 피부 톤에 맞게 컬러를 적절히 믹스하여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로즈힙 오일로 들뜸없이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시켜주는 특징이 있다.

완벽 맞춤 커버로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아리따움 ‘풀커버 페이스 라인’는 6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